ADVERTISEMENT

실전투자 고수들이 돈 버는 주식 투자 알려줍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원종준 라임투자자문 대표

(주)재무법인WIP가 천안·아산 시민들을 상대로 주식투자 포럼을 개최한다. 주식투자포럼은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진행된다. 오후 6시 천안시 불당동에 있는 발할라레스토랑 연회실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예약접수 시 3만원, 현장접수 시 5만원이다. 100명 선착순 모집이고 저녁식사가 제공된다.

 이번 포럼에는 하나대투증권 청담금융센터 장영준 PB(Private Banker)와 라임투자자문 원종준 대표이사가 강사로 초청된다. 이날 초청되는 강사들은 실전 투자의 고수들로 방송과 강의 활동을 통해 알려진 전문가다.

 주최사인 (주)재무법인WIP는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금융서비스를 받고 있는 지역민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자금의 움직임이 가장 빠른 강남지역의 투자 흐름을 읽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면서 예약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첫째 날인 24일에는 직장인 등 급여 생활자 를 위한 투자 설명회가, 둘째 날인 25일에는 사업가나 자산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대투증권과 라임투자자문, (주)재무법인WIP는 협약을 맺고 각각 금융상품 및 예금부문(보관), 주식운용부문(투자), 보험부문(리스크관리)을 한꺼번에 관리해주는 원스톱(One-Stop)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영준 하나대투증권 PB

 장영준 하나대투증권 PB는 “천안과 청주에서 종합자산관리 컨설팅 업무를 하는 (주)재무법인WIP와 함께 지역민들에게 ‘돈 버는 주식투자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찬우 기자

◆프라이빗뱅커(PB. Private Banker)= 거액자산가의 자산 및 수익 증대를 목적으로 고객의 자산(부동산·예금·실물자산 등)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일을 한다. 

주식투자포럼 일정

-내용 주식투자로 돈 버는 방법

-일시 1월 24일, 25일 오후 6시~7시 식사,

-오후 7시30분~9시30분 주식투자 포럼

-장소 천안시 불당동 발할라 레스토랑

-참가비 예약 접수 시 3만원, 현장 접수 시 5만원 (발할라 석식 포함)

-정원 100명(선착순)

-예약문의 041-415-121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