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시내전차를 없애는 경우 서민층의 교통편의를 위해 시영「버스」3백대를 마련하여 시범으로 직영할 계획을 세웠다.
이 시영「버스」3백대는 일반영업용「버스」가 노선을 지키지 않고 고객에게 횡포가 심한데 대해 「서비스」의 모범이 되는 한편 변두리영세주민들이 많이 이용해 온 전차대신 서민의 발이 되어 요금도 싸게 운영된다.
김현옥 시장의 전차궤도철거에 따른 방안의 하나로 지시된 이 계획의 예산은 약3억원이 추경에 요구될 것이다.
서울시는 시내전차를 없애는 경우 서민층의 교통편의를 위해 시영「버스」3백대를 마련하여 시범으로 직영할 계획을 세웠다.
이 시영「버스」3백대는 일반영업용「버스」가 노선을 지키지 않고 고객에게 횡포가 심한데 대해 「서비스」의 모범이 되는 한편 변두리영세주민들이 많이 이용해 온 전차대신 서민의 발이 되어 요금도 싸게 운영된다.
김현옥 시장의 전차궤도철거에 따른 방안의 하나로 지시된 이 계획의 예산은 약3억원이 추경에 요구될 것이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