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레이저 장비를 이용한 라식, 라섹 안산의 ‘서울안과의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시력 교정술로 손꼽히는 라식과 라섹이 점점 보편화되면서 최근에도 시력이 좋지 못한 사람들에게 라식과 라섹에 대한 관심은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현대 사회에서는 컴퓨터, 스마트폰, 노트북 등 각종 전자기기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저하된 시력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라식과 라섹은 그들에게 하고 싶은 수술로 손꼽히고 있는 수준.

이에 라식과 라섹 뿐만 아니라 백내장, ICL 노안 수술 등 풍부한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이들의 시력을 되찾아 주고 있는 안산의 ‘서울안과’(www.eyeslove.co.kr)로 라식과 라섹을 하고자 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안산에 위치한 ‘서울안과’는 서울의대 출신의 안과 전문의 강상혁 원장이 풍부한 수술경험과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라식, 라섹 수술을 2005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곳이다. ESIRIS를 비롯한 다양한 레이저 장비 등 첨단 안과 장비와 기술을 보유함으로써 보다 정밀한 검사와 안전한 수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서울안과’는 라섹 원리를 활용한 바른 수술방법과 수술 후 현명한 눈 관리 요령, 수술 전 고려사항 등을 친절하게 안내해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라식 및 라섹에 대한 합병증으로는 수술 후 가벼운 염증이 생길 수 있고 드물긴 하지만 감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수술 후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을 알아두면 좋다. 그 밖에도 눈은 그 어느 부위보다도 예민하기 때문에 개개인의 눈 상태를 첨단 장비를 통해 진단하고 맞춤형 수술을 통해 수술결과를 높이는 시스템이 중요하다.

보다 자세한 ‘서울안과’의 라식 및 라섹에 관한 진료 문의는 안산의 ‘서울안과’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언제나 상담이 가능하다.

- 문의 : 031-507-0234 / www.eyeslove.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