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광채 피부로 거듭나려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찬바람이 부는 가을이 되면서 안색이 칙칙해지고 건조한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등의 이유로 고민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안색을 개선하고 피부에 광채를 주는 것과 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방법이다.

일단 기미 주근깨 등 얼룩덜룩한 갈색 반점을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는 안색을 개선하고 광채를 주는 것이 가장 시급하다. SPF15 이상의 선스크린 제품을 매일 바르면 갈색 반점을 개선 및 예방할 수 있다.

주름과 탄력 등 안티에이징에 주력하는 사람들이라면 레티놀 성분을 주목해야 한다. 안티에이징에 가장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진 티-레티놀 성분은 비타민C, E, 항산화 성분을 만나면 그 효과가 더욱 극대화 된다.

폴라초이스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셀룰라 디펜스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위드 SPF23은 자외선 차단, 안색개선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을 돕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안색고민,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해소할 수 있다. 크림타입으로 되어 있어 건성 피부를 가진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초제품 마지막단계에 바르면 된다.

지성, 복합성, 트러블이 자주 나는 민감한 피부는 베얼리 데어 쉬어 매트 틴트 제품을 추천한다. 안색개선, 갈색 반점등을 개선하는 자외선 차단은 기본이고 쉬어한 색상까지 가지고 있어 BB크림과 섞어쓸 수 있다. BB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매끄러운 피부톤을 연출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뷰티평론가 폴라비가운이 운영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폴라초이스’ 홈페이지(www.cosmeticscop.kr)에 들어가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뷰티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