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 한국대표 뮤직비디오 선발

중앙일보

입력

케이블방송 음악채널 MTV는 오는 9월 6일 미국뉴욕에서 열릴 2001 MTV 뮤직비디오 시상식에 한국대표로 참가할 가수를 뽑기 위한'2001 MTV 한국대표 뮤직비디오 선발' 투표행사를 개최한다.

각 언론사 및 음반업계 전문가들의 사전투표에 의해 최종후보에 오른 뮤직비디오는 박지윤의 '성인식, 이승환의 '그대가 그대를', 조성모의 '아시나요', god의 '거짓말', 포지션의 '아이 러브 유' 등 모두 다섯편.

이 5편을 대상으로 시청자들 투표를 실시해 최다득표한 뮤직비디오의 가수 1팀을 'MTV 뮤직비디오 시상식'에 파견한다는 게 MTV의 계획이다.

투표희망자는 오는 20일부터 8월 27일까지MTV홈페이지(http://www.mtv.co.kr),다음뮤직사이트(http://music.daum.net), 오이 뮤직사이트(http://www.oi.co.kr) 또는 리바이스,베니건스 전국매장 등에서 한표를 행사할 수 있다.

'한국대표 뮤직비디오 선발'에 참가하는 투표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뉴욕에서 열릴 'MTV 뮤직비디오 시상식'을 참관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한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MTV 뮤직비디오 시상식'에 한국대표가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세번째다.(서울=연합뉴스) 최승현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