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이 주연 맡은 포토무비

중앙일보

입력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세 남자로부터 프러포즈를 받는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산다라박이 주연을 맡은 니콘 1 J2 포토무비를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 공개했다. 총 세 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포토무비는 세 남자 주인공이 각각 니콘 1 J2의 ‘고속연사 기능’ ‘모션스냅샷 기능’ ‘특정색상만 살리기’를 이용해 여자 주인공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카메라의 독특한 기능을 ‘스토리가 있는 영상’ 형식으로 소개해 재미를 더했다.

 이번 포토무비 공개와 함께 프러포즈를 주제로 두 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다라가 선택한 프러포즈남을 찾아라’는 영상을 감상한 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니콘과 함께 나의 프러포즈 스토리 만들기’ 이벤트는 니콘이미징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공개 프러포즈 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러포즈 사연을 작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된다. 당첨된 2명에게는 니콘 1 J2를 증정하고, 당첨 사연은 페이스북에 소개한다. 두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글=강미숙 기자 suga337@joongang.co.kr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