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하프패밀리 특별 회원권으로 1년 내내 누리는 휴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명레저산업은 창립 33주년 델피노 골프&리조트 오픈기념으로 하프패밀리 회원권을 특별 한정모집 하고 있다. 이 회원권은 4인가족 객실을 연간 20일 사용하는 실속형 상품으로 1,230만원 회원가입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진국형 리조트 운영방식 타임셰어(Tim share)는 기존 노블리안과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뿐만 아니라 세계적 리조트 체인 RCI(Resort Condo-minium International)와의 자유로운 교환이 가능한 타임셰어(예약보장)상품도 출시했다

회원권 소지자는 무료 또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아쿠아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발디파크, 쏠비치호텔&리조트(양양), 델피노골프&리조트, 여수 MVL호텔, 대명리조트 각 지점(단양, 양평, 경주, 제주, 변산)뿐만 아니라2013년 6월오픈하는 대명리조트 거제까지 전국 12곳 역시 할인된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레저스포츠와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종합 레저공간 대명리조트를 1년간 자유롭게이용하고 싶다면 특별 한정모집으로 분양되는 하프패밀리 회원권이 답이다. 주말과 연휴, 다가오는 명절을 고민 없이 어느 곳이든 떠날 수 있을 것이다.

회원모집에 대한 분양 안내책자(카다로그)를 받아보고 싶으면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를 하면 자료 수령 후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02-2037-8412 (24시간 상담가능)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