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큰 일교차에 예민한 피부 가지셨다면 …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4면

슈에무라는 잠든 피부를 깨워 오로라 광채빛을 선사하는 올인원 뷰티 솔루션 ‘오로라 에센스’와 ‘오로라 무스 크림’을 선보인다.

 신제품 오로라 에센스는 이상적인 피부를 완성하는 핵심 요소인 탄력, 결, 광채를 살려줘 오묘한 빛과 함께 생기 넘치는 피부를 되찾아 준다. 특히, 강력한 생명력으로 ‘장수 나무’로도 잘 알려진 회화나무 꽃의 성분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람노스 성분을 슈에무라 최초로 도입해 힘을 잃은 피부 속 영양을 공급해 촘촘한 탄력과 힘을 채워준다.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UV 언더베이스 무스에 크림의 촉촉함을 더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무스의 산뜻한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한 채 바르는 즉시 무스가 크림으로 변하면서 밀착되어 피부 위 얇고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 역시 람노스 성분이 함유됐으며 실크 펄이 가미돼 피부에 오묘한 광채를 부여하고 무스 질감으로는 구현이 어려웠던 은은한 글로우를 연출해준다. 또 피치 섀이드 컬러는 피부의 노란 기를 잡고 핑크 톤을 더해 화사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오르비스에서는 수분 클렌징과 스페셜 케어 아이템을 선보였다.

 환절기에는 각질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동시에 제거하기 위해 독한 클렌저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피부를 더욱 건조하고 예민하게 만든다. 피부에는 순하고 노폐물 및 메이크업제품에는 확실한 세정 효과가 있는 저자극성 제품으로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오르비스의 ‘클렌징 리퀴드’는 메이크업을 확실하게 지워내는 100% 오일컷 수분 클렌징 제품이다. 파운데이션, 립스틱, 마스카라 등 각각의 메이크업 성분을 지워주는 아쿠아 클렌징 성분이 메이크업을 빠르고 확실하게 지워준다. 동시에 30%이상의 보습성분이 피부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세안을 마무리하도록 도와준다.

 오르비스의 ‘넥 케어 에센스’는 주름지기 쉬운 목선과 어깨선을 케어해주는 전용 에센스다. 얇고 예민한 피부에 가볍게 발리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매끄러운 넥 라인을 만들어주고, 탱탱한 탄력을 유지해준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