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 캐릭터, 휴대폰 속으로

중앙일보

입력

넥슨은 28일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에 등장하는 게임 캐릭터를 휴대폰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SK 텔레콤 n.TOP을 통해 서비스 되는 캐릭터 다운로드 서비스 '넥슨 캐릭터 샵'에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등 ㈜ 넥슨이 발표해 온 국내 최고의 인기 온라인 게임을 비롯, 〈코스모노바〉〈큐브〉〈퀴즈퀴즈 모바일〉 등 휴대폰 모바일 게임에 등장하는 인기 게임 캐릭터까지 총 80여종의 그림이 준비되어 있다.

'넥슨 캐릭터 샵'의 캐릭터 다운로드에 의한 별도의 부가사용료는 없으며, 휴대폰이나 웹에서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휴대폰으로 다운로드를 원하는 사용자들은 SK텔레콤 n.TOP에 접속한 후 '그림친구'를 선택, '프리샵'에서 '넥슨 캐릭터 샵'에 접속하면 되고, 웹에서 다운로드를 원하는 사용자는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 또는 n.TOP 홈페이지(www.n-top.com)에 접속해서 '그림친구' → '그림광장' → '프리샵' 으로 들어가면 된다.

㈜ 넥슨의 무선사업팀 최문영 팀장은 "현재 011 휴대폰 사용자들만 이용이 가능한 '넥슨 캐릭터 샵' 서비스는 앞으로 019, 017 등 전 이동통신사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현재 넥슨의 게임을 이용하는 900만 온라인 / 휴대폰 게임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