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텔시스템-SL2 전략적 제휴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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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 업체인 콤텔시스템㈜(대표곽정흔 http://www.comtelsystem.com)은 음성인식기술 전문업체 SL2(대표 전화성 http://www.slworld.co.kr)와 제휴를 맺고 ''음성인식 콜센터 사업''을 공동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음성합성 CRM 콜센터는 문서의 내용을 인간의 음성과 거의 같은 소리로 변화시켜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선별된 고객에게 자동으로 전화로 전달하게 된다는 것이회사측의 설명이다.

또 전달된 내용에 관심을 보인 고객은 자동으로 상담원과 1:1로 연결돼 효율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며 고객이 통화중이어도 반복적으로 연결을 시도함으로써 상담원의 통화대기 시간을 대폭 감소,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다.

특히 고객과의 통화내용은 문서와 음성으로 DW(데이터 웨어하우스)에 자동으로저장되기 때문에 체계화된 고객분석 및 고객관리가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콤텔시스템 곽정흔 사장은 "음성합성 CRM 콜센터는 세분화된 고객들을 대상으로`타깃 마케팅''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이 강점" 이라며 "올해 3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정규득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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