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 송파구민 대상 매학기 30%학비감면 제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숭실사이버대학교 (총장 김대근 / 구 한국사이버대학교)는 송파구(구청장 박춘희)와의 온라인 대학교육지원 제휴를 통해, 송파구민을 대상으로 매학기 30% 학비감면혜택을 제공하여 우수한 인재양성 및 수준높은 평생교육을 지원한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최고의 콘텐츠로 바쁜 직장생활 때문에 학위취득을 망설이는 직장인들을 위해 입학지원, 수강신청, 강의수강 등 대부분의 수업활동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수준 높은 명품 콘텐츠 제공은 물론, 재학중 전 강좌·졸업 후 전공과목 평생 무상청강 서비스 제공, 숭실대 등 66개 학교와의 학점교류 및 숭실대의 강의실, 도서관 등 교육시설 이용 등도 추진하고 있는데, 이를 토대로 직장인, 주부 등 자기계발 및 자격증 취득에 적합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도시를 지향하는 송파구 교육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예정이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는 8월 17일까지 201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신입생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학년 편입생은 전적 대학에서 35학점 이상, 3학년은 70학점 이상 취득자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숭실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http://go.kcu.a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담문의 02-828-550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