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뉴스] 팀스텔 外

중앙일보

입력

◇ 팀스텔은 최근 사랑고백.축하메시지 등을 대형 전광판으로 보여주는 사이트(http://www.prhit.com)를 개설했다. 현재 서비스가 가능한 곳은 강남.신촌.종로 등 서울시내 주요 장소. 요금은 15초당 3만원. 02-501-6285.

◇ 상품권전문업체 해피머니(http://www.happymoney.co.kr)는 야후코리아와 제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문화상품권 ''야후! 문화상품권'' 을 판다. 5천원권과 1만원권 두 종류이며, 야후코리아의 온라인 쇼핑몰과 5천여개의 해피머니 가맹점.실물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 어린이상품 전문몰인 인터나루(http://www.internaru.com)는 31일까지 일부 인기상품을 최고 70% 할인판매하는 봄맞이 ''따따따 축제'' 를 연다. 대상 품목은 전집.완구.CD 등이다. 행사기간 중 신규 가입 회원이나 구매고객에게 화장품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연다. 080-007-0505.

◇ 택배업체인 ㈜고려골든박스(http://www.kgbnet.co.kr)는 EQ메신저 서비스를 도입, 이달 말부터 배송 예정시간 사전통보 제도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택배이용 고객과 물품을 위탁한 업체에 휴대폰으로 도착 예정시간과 진행상황을 문자로 알려준다. 02-704-5775.

◇ 맞춤 e-메일 사이트 ''모닝세븐'' (http://www.morning7.net)을 운영하는 ㈜데이타웨이브시스템은 최근 유머 포털사이트 미소메일과 제휴, 회원들에게 최신 유머메일을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