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를 위한 준비, 광주탑클래스기숙학원에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과거 기숙학원 하면 재수생들만을 떠올렸지만 요즈음에는 재학생들을 위한 기숙학원들의 방학특강도 눈여겨 볼만하다. 기숙학원 재학생여름방학특강은 학습을 위한 환경과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을 갖추고 24시간 생활관리가 이루어지므로 중고생들이 방학을 좀 더 알차게 보낼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기숙학원은 재수생위주로 운영된다. 거기에 이벤트 형식으로 재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을 진행하기 때문에 재학생들 입장에선 재수생과의 생활이나 학습환경 면에서 다소 제약이 따른다는 단점이 지적되고 있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경기도 광주에 있는 광주탑클래스기숙학원은 오로지 재학생들만을 위한 여름캠프를 이번 7월 20일부터 시작한다.
광주탑클래스는 재학생 전용 기숙학원으로 오랜 대입학원 운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맞춤학습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학과와 생활지도가 이원화되어 있어 생활도 안심할 수 있다. 꼼꼼한 생활 관리를 바탕으로 언/수/외 핵심과목의 집중학습이 진행되므로 2학기 내신 대비도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다. 광주탑클래스의 여름특강을 선택한다면 더운 여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중3 및 고1,고2,고3 재학생을 대상으로 7월20일 금요일부터 8월17일 금요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 홈페이지 : www.topclassedu.net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