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데라,컴팩 PROLIANT서버에 오픈리눅스 eServer 탑재

중앙일보

입력

칼데라는 자사의 오픈리눅스 eServer 2.3.1이 컴팩 ProLiant ML330, DL320 및 DL360서버에 사전인스톨된다고 밝혔다.

오픈리눅스 eServer는 진보된 디렉토리 서비스와 강화된 보안 사양을 제공하며, 새로운 하드웨어에 대한 지원 기능이 강화되었다. 리눅스가 가진 고유한 능력과 안정성이 결합된 eServer를 칼데라의 리눅스 시스템통합 관리 시스템인 칼데라 볼루션과 같은 웹 및 디렉토리 기반의 솔루션과 연동하여 엔터프라이즈 서버 관리에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오픈리눅스 eServer 2.3.1이 사전인스톨된 새로운 ProLiant 서버의 구성은 사용자에게 서버를 구매함에 있어서 서버와 운영체제를 일괄 구매하게 됨으로써 부가적인 편의 뿐만 아니라 통합된 서비스와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새로이 리눅스 서버를 구매 시 설치 및 운용이 편리하도록 해준다.

이러한 새로운 구성은 ProLiant 서버 디자인과 관리 기술력이 컴팩의 통합 전문 기술력과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리눅스 설치 및 운용의 신속함과 간결함을 제공할 예정.

새로운 서버는 http://www.compaq.com/directplus를 통해서 즉시 문의할 수 있다. 또한 http://www.calderasystem.co.kr/eserver를 방문하면 eServer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