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뉴스

중앙일보

입력

JTBC 아내의 자격, 순간 시청률 4%

JTBC 수목드라마 ‘아내의 자격’이 순간 최고시청률 4%를 넘어섰다. 이달 28일 방송된 ‘아내의 자격’ 9회는 평균시청률2.75%(AGB닐슨,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을 기록해, 당일 지상파를 제외한 전 채널 가운데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아내의 자격’은 지난 14일 이후 5회 연속으로 지상파를 제외한 전 채널 중 시청률 1위를 지켰다. 또 서래(김희애)를 돌보고있던 태오(이성재)가 서래 남편 상진(장현성)의 갑작스런 방문을 피해 줄사다리로 도망치는 긴박한 장면에서는 순간 최고 시청률 4.096%를 기록하기도 했다.
 

‘ 재희신’ 갤러리아 맨 지디에스 입점

디자이너 신재희의 브랜드 ‘재희신(Jehee Sheen)’이 최근 갤러리아백화점명품관WEST 4층에 있는 남성편집매장‘맨 지디에스(Man gds)’에 입점했다. 이곳에서 선보이는 옷은 ‘재희신 포 Man gds’라는 이름으로 새로 디자인된, 한정판 아이템들이다.

▶문의=02-548-3212


 

비비크림 진동기기 1만개 한정 출시

닥터자르트가 기존 비비크림의 업그레이드 제품 ‘실버 라벨 리쥬비네이팅 뷰티 밤’을 선보이며, 이와 함께 쓸 수 있는 진동기기 ‘뉴욕 패션위크 에디션’을 1만 개 한정 출시했다. 이는 닥터자르트가 올 SS·FW시즌 뉴욕 패션위크에 뷰티밤을 공식 협찬한 것을 기념한 것이다. 또한 ‘뉴욕 패션위크 영상 스크랩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에서 뉴욕 패션위크 백스테이지와 런웨이 영상을 감상하고 응모자 본인의 SNS 또는 블로그에 스크랩한 뒤,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닥터자르트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3000원을 지급한다.

▶문의=1544-545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