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PD, '무한뉴스'로 정준하 결혼과 무도 멤버 근황 알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MBC 김태호 PD가 정준하의 결혼발표를 담은 ‘무한뉴스’를 제작해 무한도전 팬들에게 선사했다.

김 PD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지난 3월 31일 자정, 약 10주간 인사드리지 못한 무한도전 멤버들의 안부 인사 겸 간단한 인터넷용 무한뉴스 촬영을 진행했다”며 “오늘 정준하씨 결혼 관련 기사가 나와서 그 부분만 미리 올린다”고 전했다.

유튜브에 올라온 1분30초 가량의 이 영상에는 유재석ㆍ박명수ㆍ정준하ㆍ정형돈ㆍ하하ㆍ노홍철ㆍ길 등 무한도전 멤버 모두가 등장한다. 멤버들의 재촉에 쑥스럽게 입을 뗀 정준하는 “많은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드디어 노총각 딱지를 떼고 5월 20일 결혼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어찌됐건 인터넷을 통해서라도 무도에서 제일먼저 발표하는 것”이라며 파업으로 프로그램이 결방되고 있는 것에 대한 아쉬움도 전했다. 이에 멤버들은 ‘콩그레츄레이션’을 환호하며 정준하를 축하했다.

김 PD는 “다소 거칠지만 무한도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인사드리고 싶다는 정준하씨의 뜻에 따라 공개하는 것”이라며 “편집ㆍ자막 작업 후 4일 공개하려 했지만 정준하 결혼 기사가 공개돼 해당 영상만 미리 올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한도전 멤버들의 안부 인사는 이번 주 중 유재석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정준하의 결혼식은 오는 5월 20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다.

온라인 중앙일보

▶ 무한뉴스 보러가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