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시큐어소프트 차세대 보안 솔루션 대거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보안 전문회사인 시큐어소프트(대표 김홍선. http://www.securesoft.co.kr)는 ''차세대 보안솔루션 제품발표회''를 8일 롯데호텔에서 가지고 침입탐지시스템(IDS)·무선인터넷보안(WPKI)·공개키기반구조(PKI)등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IDS ''수호신IDS''와 관련제품군은 ''수호신''을 개발한 바 있는 시큐어소프트가 자사 기술로 완성한 제품이다. IDS 우회 공격을 완벽하게 탐지 할 수 있다는 점이 뛰어나며 ''수호신파이어월''과 연동하여 DoS(서비스거부공격) 방어가 가능하다고 한다.

''무선인터넷보안솔루션''(WPKI)는 현재 WAP이 지니고 있는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KT(SK Telecom)와 공동으로 개발한 솔루션이다. 단말기, PDA 등을 통한 상거래에서의 인증 및 온라인 결제를 위한 PG(Payment Gateway)와의 연동, 암호화를 통한 비밀성 보장 등에 특화된 제품이다.

''시큐어Cert''는 공개키기반구조솔루션으로 사용자와 프로그램, 시스템 간의 디지털 인증과 암호키를 관리한다. 기본적인 PKI솔루션에 더해 생체인식기술(Biometrics)도 더해졌다.

시큐어소프트 김홍선 사장은 "2001년에는 미국·중국·일본·동남아시아 등에서 시큐어소프트 제품들이 네트웍 보안을 담당할 것"이라고 자신을 보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