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중국의 우수 제품이 한자리에.. 중국천진상품전시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중국의 우수한 제품 및 기술을 국내에 소개하여 한?중 상품 교역 활성화를 위한 2012 중국천진(서울)경제무역투자전시포럼(2012 KOREA “Tianjin Import and Export Commodity Trade and Investment Exhibition)이 오는 3월 27일(화)부터 28일(수)까지 이틀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다.

중국 천진시상무위원회와 한국수입업협회가 주최하고 중국국제무역추진위원회 천진시분회, ㈜한국국제전시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중국의 국제적인 도시 천진의 기업과 제품을 홍보하는 전시회로서 천진과 한국의 경제협력과 무역발전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총 2,205m2의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70개사의 중국 천진 내 다양한 제품의 제조기업을 비롯하여 수출?입 업체, 한국시장 조사를 위한 기업, 무역을 위한 정부기관 등에서 총 150여 명이 참가한다.

중국 제품에 관심이 있는 한국의 우량 거래선 확보를 위해 중국의 섬유?의류 8개사, 식품?와인 10개사, 화학?제약 14개사, 기계?전자?시스템 16개사, 산업기자재 15개사, 건강?생활용품 8개사에서 참가할 예정으로 최근의 중국시장의 변화를 반영하는 새로운 제품들이 대거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 관계자는 “전시기간 중에 국내 수입업자, 유통 및 도?소매업자, 무역업자 등 다양한 계층의 비즈니스 관계자2천여 명이 내방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1:1 바이어 상담회 등이 동시 추진되어 신규고객 발굴과 새로운 판로 개척을 위한 활발한 무역 상담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개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사전에 바이어로 등록하면 소정의 기념품과 통역지원이 제공되며, 추후 한중무역 및 전시회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전시회와 관련한 상세한 사항은 전시회 주관사인 한국국제전시(02-761-2512)로 연락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