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역세권에 삼성반도체·한신대 인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한국토지신탁은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에 오피스텔 병점역 효성인텔리안 원더시티(조감도)를 분양 중이다. 병점역 효성인텔리안 원더시티는 인근 병점행정복합타운과 병점역 역세권이다. 삼성반도체 화성공장과 한신대 등이 인근에 있어 임대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오피스텔은 계약금 5%,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이 있다. 500만~600만원대로 계약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주택형이 공급돼 20~30대 젊은층부터 노후 임대수익을 바라는 40대 이상의 중장년 층까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 오피스텔 계약금이 부가세 환급총액보다도 적어 여러 실을 계약하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병점역 효성인텔리안 원더시티는 지하 2층~지상 12층 7개동 규모로 오피스텔 604실이 단지형으로 구성된다. 50~123㎡형이다. 단지 안에 공원·산책로 등이 조성돼 쾌적한 주거여건을 갖추고 있다. 주차는 지하층으로 배치됐고 법정 주차대수보다 70여대 많은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업체 측은 이 오피스텔이 초역세권 병점역과 병점행정복합타운의 미래가치, 단지처럼 누릴 수 있는 홈플러스의 편의시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을 갖췄다고 말했다.

 동탄신도시와 서울·수원과 연계되는 교통이 편리하다. 1호선 전철역인 병점역을 통해 서울 접근이 쉽고 1번 국도를 사이에 두고 화성 동탄신도시와 인접해 있다. 서부우회도로, 43번 대체우회도로도 가까워 수원과 수도권 남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분양 문의 031-223-1211.

박일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