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가 내 손 안에 뜬다!”엠군미디어 스마트폰 용 UFC 서비스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UFC 경기 하이라이트, 체급별 선수 프로필, 관련 뉴스 콘텐츠 제공
- 해외 유료 콘텐츠 무료 제공

동영상 서비스 엠군(www.mgoon.com, 대표 : 김덕조)이 종합격투기 대회인 UFC(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 콘텐츠를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엠군 ufc 모바일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 `엠군 UFC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시청자들은 케이블 채널을 통해 접할 수 있었던 UFC콘텐츠를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엠군 ufc 모바일 서비스>는 ▲경기 하이라이트 ▲매치 이벤트 정보 ▲체급별 선수 프로필▲ 관련 뉴스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고, 특히 해외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현재 모바일 웹(www.mgoon.com)과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이 정식 서비스 중이며, 2월 말 아이폰 용 어플리케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UFC는 세계 최대의 이종 종합격투기 대회로 최근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양동이 등 한국 출신 선수들의 활약이 이어지며 최홍만 이후 움츠렸던 국내 격투기 시장에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종목이다.

엠군미디어 김덕조 대표는 '이번 엠군 UFC 모바일 서비스를 계기로 국내 시장에 전문화된 모바일 콘텐츠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으며, 앞으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특정 수요층을 겨냥한 전문 컨텐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