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엿보기]스타쉽 트루퍼스 -2

중앙일보

입력

''스타쉽 트루퍼스''는 서기 5000년의 미래의 전쟁과 전사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게 된다. 평화로운 먼 미래의 우주. 인류가 살고 있는 은하계에 사악한 거미류의 우주 벌레들이 공격해 오기 시작한다. 이 우주 벌레들은 문명을 파괴하며, 인류를 멸망의 위기로 몰고 간다. 이에 대항하여 테란군 동맹의 항쟁이 시작되는데...

게임 스타쉽 트루퍼스는...
게임 ''스타쉽 트루퍼스''의 배경은 ''Robert A. Heinlien'' 의 1959년 소설을 기초로 만들어졌으며, 영화에서 나오는 장면을 잘 묘사해서 만들었고, 소설에 나오는 내용을 충실히 반영하여 제작되었다.

게임의 ''스타쉽 트루퍼스''에서 플레이어는 영화에서와 같은 많은 행성에 서식하고 있는 우주의 벌레들을 토벌해야 하는 것이 주 목적이다. 하지만 벌레들을 토벌하고 평화를 되찾기 위해서는 플레이어의 좋은 전략이 필요하다.

게임에 등장할 메카닉이 게임은 활기와 즐거움이 맞물리도록 만들어 주는데 게임의 미션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략이 필수 이다. 게임의 모든 부분은 3D로 되어있기 때문에 사실감을 느낄 수 있으며, 새롭고 독특한 투시법은 플레이어에게 감동을 주게 될 것이라고 한다.

새로운 장르의 실시간 전략게임인 ''스타쉽 트루퍼스''는 금년 가을쯤 우리나라의 게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참고게임의 주요기능실시간 팀게임플레이 방식플레이어가 자신의 소대를 지휘다른 행성을 방문시 테란 스페이스 경계에 침범을 방어정확한 무기 그림과 파워 전투 갑옷스텔스 침투를 포함한 특별한 같은 전투임무를 익힌다.15개 타입의 거미류의 위 아래의 공격 받으면서 전쟁을 한다완벽한 풀3D모뎀과 랜을 이용한 멀티 플레이

양훈
자료제공 :PCbee(http://www.pcbee.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