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라인.마이에스크로 제휴

중앙일보

입력

전자상거래용 솔루션.서비스 전문업체인 ㈜프로라인(http://www.proline.co.kr)은 매매보호 전문벤처기업인 ㈜마이에스크로(http://www.myescrow.co.kr)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 전자상거래용 B2B2C 솔루션에 마이에스크로사의 매매보호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이에스크로의 매매보호서비스(에스크로)는 매매보호 서비스 제공업체가 구매자의 상품수령을 확인한 후 판매자에게 대금을 지불하는 것으로, 특히 대량구매 및 거액의 결제대금이 수반되는 B2B 거래에서 필수적인 결제시스템이다.

이번 제휴로 기업 및 소비자들은 B2B2C 솔루션을 이용하여 가장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 수수료만 내면 판매자는 물건값을 떼일 염려가 없고 구매자는 계약내용과 다른 상품을 받거나 이상이 있을 경우 구매를 거부하고 환불을 받을 수 있다.

프로라인은 이번 제휴를 통해 자사에서 제공하는 상거래사이트(http://www.B2B2C.co.kr)와 자체 상거래 솔루션에 매매보호 기능을 추가, 전자상거래를 하는 고객에게 한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마이에스크로는 이미 한화인터넷(http://www.ugauga.co.kr), 오픈포유(http://www.open4u.co.kr), 코리안소스(http://www.tpage.co.kr), 이솔넷등 15개 업체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매매보호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