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직장인 실전 기획력 향상과정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직장인 대상 실전 기획력을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이러닝 교육과정이 제공된다.

취업?직업교육 전문기업 웅진패스원(대표 서영택)은 ‘직장인의 실전 기획력 향상을 위해 이러닝 <이재희 교수의 실전! 기획스킬> 과정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본 과정은 고용보험 환급과정으로 직장인이라면 최대 100%까지, 교육비를 환급 받을 수 있어 교육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총 4주(24시간)간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어 업무상 기획력이 요구되지만 시간이 부족해 체계적인 기획교육을 받지 못한 신입사원 및 실무자에게 적합하다.

강의는 실전기획 전문가로 손꼽히는 이재희 교수(現 비전경영연구소 대표)가 맡았다. 본 교육과정에서 이재희 교수는 기획에 필요한 기본 스킬은 물론 10여 년 간 현장에서 컨설턴트로 활동하며 쌓아온 실전기획 노하우와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포토폴리오 과제수행’ 및 ‘기획관련 다양한 양식제공’을 통해 학습자의 실전 기획능력 제고와 함께 교육의 현장 활용도를 높였다.

웅진패스원 직무교육은 직장인 대상으로 이러닝, 블렌디드러닝, 시뮬레이션 교육, 집합교육 등 직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웅진패스원의 교육과정은 고용보험 환급제도가 적용돼 최대 100%까지 환급 받아 교육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직장인 개개인의 수요에 맞춰 학습이 가능하도록 리더십, 마케팅, MBA, 외국어 등 총 1,200여 개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02-828-2747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