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체력보강과 두뇌회전 레알파워가 책임진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대망의 D-Day는 오는 11월 10일. 수능을 목표로 달려온 수험생들은 착실히 공부한 내용들을 총 점검할 시간이 바로 지금이다.

모든 수험생의 바람은 ‘수능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는 것’일 것이다. 하지만 얼마 남지 않은 수능으로 인해 밀려오는 압박감과 피로감은 수험생들의 마음을 더욱 힘들게 하고 있다. 이럴 때 피로회복과 집중력 향상에 효과가 좋은 레알파워로 일생에서 큰 기로에 서 있는 수험생들에게 ‘레알파워의 지치지 않는 에너지’ 전달을 통해 응원을 해주는 건 어떨까?

최근 레알파워는 스포츠ㆍ문화 지원 강화에 나서는 훈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국내 픽시 자전거 대회인 제1회 the King of Track, 제3회 CEONEWS배 2011 사랑의 성금모금 CEO 골프대회 등을 지원했다. 특히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이승철 선수를 체계적으로 지원해 화제를 낳았다. 이 선수는 2010년 미스터코리아이며, 제92회 전국체육대회의 보디빌딩 종목 중 헤비급 90kg 이상에 출전해 1위를 차지했다.

레알파워 관계자는 “우리 사회에는 목표를 세우고 성실하게 열심히 달리는 사람들이 많다. 수험생은 미래의 꿈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회사원은 자기 개발을 위해 매일 노력한다. 운동선수들도 국가 권익 향상을 위해 매일 구슬땀을 흘린다. 레알파워는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이들에게 힘과 활력, 에너지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레알파워는 현재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이며 그 중 수능을 앞두고 레알파워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온라인을 통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레알파워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수험생을 응원하는 메시지, 막바지 공부에 한창인 수험생, 그 동안 수험생을 위해 뒷바라지해온 가족을 격려하는 메시지를 레알파워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하여 레알파워 4개들이 1박스를 증정한다. 9일까지 행운의 당첨자는 매일 12명씩 선정하며 레알파워 시음 후 레알파워 홈페이지에 레알파워 후기를 최종 1인 당첨자를 선별하여 픽시드기어 자전거를 선물로 준다.

또 11월 25일 까지 오픈마켓에서 레알파워를 구매한 고객들에 한에서 레알파워가 후원하는 야구선수 들 중 본인이 원하는 선수의 사인볼을 신청하면 선수당 각 한명씩 추첨을 통해 싸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