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김선권 대표,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카페베네 김선권대표를 대신하여 수상하고 있는 김철증 본부장(우)


(주)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가 대한민국 경제리더로 선정, 대상을 수상했다.

경제 주간지 이코노미스트와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이번 대상은 한국 경제의 미래를 이끌어갈 리더를 선정하고 이들의 경영이념 및 가치관을 통해 한국형 리더의 지표를 제시하고 있다. 대국민 여론조사와 산학연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는 대한민국경제리더-고객만족 경영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선정위원회는 한국의 커피시장 판도를 바꾼 혁신적인 기업인으로서 김선권 대표이사가 경영 비전과 전략을 제시했고 시장성과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사 경제리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수상소식에 김선권 대표이사는 “끊임없는 제품연구와 질 높은 서비스로 국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고, 글로벌 진출을 앞둔 만큼 글로벌 사회에도 공헌하는 우수 브랜드가 되도록 기업운영을 이어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 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