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과외는 교육업계 블루칩인 ‘패러마운트’에게 맡겨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해를 거듭할수록 대학입시 제도의 변화로 인해 학부모와 학생, 그리고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들에게 적지 않은 부담감으로 작용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학교마다 전형방법이 달라지고 복잡해지면서 핵심적인 학습비법과 전략수립이 무엇보다 절실한 시점이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입시제도에 걸맞게 전문가적인 안목과 체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무장한 전문기업이 있다. 바로 올해로 12년차 전문 과외기업인 ‘패러마운트’이다. 패러마운트는 학생 개개인의 성향과 수준에 맞게 일대일 교육시스템을 적용하여 학습비법과 노하우를 전수해 주며 오직 결과로만 말하겠다는 굳은 의지로 과외서비스 업계에 도전장을 내민 기업이다.


'패러마운트(대표 방성원, www.para-mount.co.kr)’는 1999년을 시작으로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일류대학 대학생과 졸업생들이 만든 전문 과외기업으로, 올해 2011년도에는 디지탈YTN에서 주관하는 하반기 ‘E-BIZ브랜드 대상’을 수상(증빙자료 필요) 하는 기쁨도 맛보았다.

일대일 맞춤교육으로 단기간에 최상의 효과를 끌어낼 수 있는 이상적인 교육 시스템을 가지고 선생님과 학생, 나아가 학부모 모두가 믿음과 신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한다.

책임감 있는 참교육 실천을 모토로 ‘최선을 다해 최고의 학생, 최고의 결과를 만들자’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패러마운트’는 시간약속 엄수를 가장 중요시 한다. 대학 1, 2학년들은 적은 과외경험과 책임감 부족을 이유로 ‘패러마운트’ 선생님이 될 수 없고, 따라서 3, 4학년의 재학생 37%와 졸업생 63%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경력 3년 이상의 전문 강사로 무조건적인 성적향상에 자부심과 목표를 가진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 선생님이 영, 수를 가르치는 무늬만 일대일 학습이 아니라 선생님 한 분이 오직 한과목만을 담당한다.

일반 과외와 달리, ‘패러마운트’는 전문 선생님과 멘토 선생님이 직접 방문하여 학생을 테스트하고 상담해 학생에게 맞는 공부방법과 적합한 커리큘럼을 계획한다. 멘토 선생님의 경우, 학습지도 뿐 아니라 멘토링을 담당하며 필요한 대입자료를 제공해준다.

12년 간 쌓인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커리큘럼으로 확실한 성적 향상을 약속하는 것이 ‘패러마운트’의 특징. 다년간의 경험과 꾸준한 연구를 통해 항상 최상의 수업을 제공하며, 별도의 관리자들이 직접 선생님을 관리하고 통제하기 때문에 과외선생님과 마찰이 생길 경우 불만사항을 확실하게 처리해준다.

인터넷을 통해 신속한 과외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첫 수업 후에는 수업결과를 학부모에게 피드백하는 방식으로 학생에 대한 진단과 앞으로의 공부 방향을 전달한다. 그 밖에도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면 ‘패러마운트’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발된 과외 전문 강사들의 사진과 이력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기출문제와 모의고사, 특목고 자료 및 입시자료 및 선배들의 공부 노하우를 다운받아 볼 수 있다.

특별히 ‘패러마운트’는 어떤 홍보보다도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통해 얻어지는 입소문 홍보가 더욱 강력하고 가장 효과가 크다고 믿기 때문에 그만큼 책임감을 갖고 과외에 임하고 있다.

또한 선생님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이력서를 등록해 보자. 기존 과외 중개업체와 달리 학생과 학부모 뿐 아니라, 과외 선생님도 만족하는 패러마운트 운영방침이 마음에 들 것이다.

‘국적은 바뀌어도 학적은 바뀌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다. 일대일 개별 맞춤학습과 자기 주도적 교육시스템을 통해 무조건적인 성적향상을 슬로건으로하는 ‘패러마운트’로,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운 미래를 설계해 보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