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각선미, 고준희도 'LAP'에 반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 2일 현대 백화점 중동점 U-PLUX에 오픈한 ‘LAP’ 매장은 런웨이가 따로 없었다.

다양하고 신선한 LAP의 가을 신상품들과 매장을 찾은 수많은 패셔너블한 고객들로 가득 차 가히 패션쇼장을 방불케 했다. 특히 이날 LAP 중동점 론칭을 축하하러 온 배우 고준희는 늘씬한 키와 아찔한 각선미로 주변을 압도했다.

어떤 옷이든 120% 소화해 낸다는 타고난 모델다운 몸매의 그녀는 LAP의 미니 원피스와 브라운 재킷으로 자신의 몸매를 과시했다. 블랙 바탕에 화려한 장미꽃과 사슬 등이 얽힌 패턴의 원피스, 그 위에 투박해 보이지만 멋스러운 재킷을 걸쳐 과하지 않은 절제미를 표현해낸 그녀에 참석자들의 시선은 집중됐다.

고준희의 뛰어난 스타일로 더욱 빛이 난 이 브랜드 매장 ‘LAP’(www.lapkorea.co.kr)은 LA의 헐리우드 스트리트 감성과 셀러브리티들이 추구하는 ‘It Item’을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로 전개하는 멀티 SPA형 셀렉샵이다.

지난 봄 신세계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난 8월 말 신세계 경기점에 이어 금번에 현대 백화점 중동점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공격적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패션계가 주목하는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멀티 SPA 셀렉샵다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의 상품들을 한 매장 안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을 내세우며 빠르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LAP 특유의 감성이 잘 녹아든 매장 분위기와 디스플레이도 인기에 단단히 한 몫 한다는 평가다.

한편, LAP은 이번 론칭 행사를 맞아 지난 강남점 오픈 때부터 쭉 이어온 ‘통큰 티셔츠’ 판매 이벤트와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AP 관계자는 “젊고 유니크한 감성의 멀티 셀렉샵인 LAP이 한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LAP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