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YBM 토익학원 기초입문/중급실전반의 강자! 조이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정규 수업 외 16시간의 무료 수업까지!
강사진 조은경/이장호 선생의 열정적인 강의로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


9월, 대부분의 대학이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개강을 했다. 더불어 하반기 공채 모집에 대한 준비로 여념이 없는 대학 도서관은 토익 준비하는 취업생들로 여전히 뜨거운 열기가 사그러들지 않고 있다.

토익은 여전히 취업생들에게 넘어야 할 첫번째 관문이며 가져야할 최소한의 스펙으로 여겨지면서 기초부터 토익을 다지려는 학생들의 열의도 대단하다. 하루 24시간을 토익점수를 올리는데 여념이 없는 학생들에게 좀더 쉽고 빠르게 성과를 낼 수 있는 토익강의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미 강남 YBM에서는 기초 토익잡기로 잘 알려진 조이반이 바로 그것! 이미 여러 번 조기 마감되면서 수강 전달부터 등록을 서둘러야 하는 사태가 발생하고 있다. 조이반은 L/C 담당하는 조은경 선생과 R/C를 담당하는 이장호 선생이 한 팀을 이뤄 기초 토익의 새로운 강자로 이미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인터넷에는 이미 조이반에서 특강을 듣고 고득점을 올렸다거나 토익의 기초를 다 잡아 단기간에성적이 올랐다는 후기들이 줄을 잇고 있다. 이렇게 토익 고득점 성공 후기가 올라오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강사가 직접 운영하는 스터디 그룹이다.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운영하는 스터디 그룹보다 좀더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매주 월화목금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정기 수업 외 16시간 보충강의를 진행하여 학생들이 각각 부족한 L/C나 R/C를 심화학습 하며, 매주 토요일 모의토익시험을 실시하여, 실제 토익시험을 대비해 시간 안배나 문제 푸는 요령까지 습득할 수 있도록 세세하고 꼼꼼하게 신경쓴 결과 매시간 마감 행진을 거두고 있다.

이번 가을 학기와 함께 시작되는 9월, YBM 강남 토익 기초/입문 전문인 “조이반”에서 토익실력을 단기간에 올려보는 건 어떨까.

YBM 강남 수강신청 홈페이지: www.ybmedu.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