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특별한 커피로 추석선물세트 걱정 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며칠 앞둔 추석에 물가비상으로 벌써부터 추석선물세트 걱정이 앞선다. 여름 내내 긴 장마와 폭우로 물가가 크게 오르며 품질은 물론 가격은 이미 최고치로 상승되었다. 추석선물세트로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이에 (주)휴레드(www.theluwak.co.kr)의 루왁커피 선물세트가 주목받고 있다. 일반인이 쉽게 경험하기 어려운 커피로, 최대 명절인 추석 VIP 선물세트 분야에서 특별한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커피라고 알려진 인도네시아 사향고양이 커피. 사향고양이가 섭취한 커피콩이 소화되지 않고 효소를 통해 단백질이 분해됨으로써 루왁커피만의 향미와 품격이 더해진다. 루왁커피는 혈액 순환 개선을 통한 피로감을 줄여주는 효과가 알려지면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최상의 추석선물세트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주)휴레드의 루왁티백커피에 사용된 원두는 100% 아라비카 루왁원두만을 사용하여 순수한 루왁커피 본연의 맛을 재탄생 시켰으며, 최고급 포장 자재를 이용해 티백 하나 하나 개별 포장한 정성이 상품의 가치와 품격을 더해 주고 있다.

2년의 기간 동안 많은 임상테스트를 통해 최고의 루왁커피 맛을 티백이라는 작은 공간에 담아내었으며, 출시와 동시에 외환은행, 신라면세점(입점예정), 롯데백화점, 신한카드, 리베라호텔 등에 납품되면서 제품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추석선물세트이다.

한정된 생산 수량과 가격 때문에 VIP 전용 커피라는 닉네임이 붙어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루왁티백커피 출시 이벤트의 일환으로 롯데백화점 강남점, 잠실점 Premium 식품관을 통해 한정된 수량을 행사기간(8월 25일~9월 11일)동안 루왁티백커피 선물세트 구입이 가능하도록 판매 부스를 설치 할 예정이다. 루왁 티백커피는 100%와 20% 블렌드 제품 2가지로 각 제품당 티백은 10개씩 들어 있으며, 100%는 소비자가 220,000원, 블렌드의 경우는 소비자가 66,000원이다.

(주)휴레드 관계자는 "좋은 커피, 맛있는 커피, 신선한 커피를 추석선물세트로 선물함으로써 고마움을 표현 할 수 있다"며 "여러분이 행복해 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는 것이 (주)휴레드의 모토이자 비전이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