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뉴타운 관문 33㎡ … 투자성 굿 …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서울 은평뉴타운에서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오피스텔(조감도)이 분양된다. 지하 4층~지상 27층 전용면적 20~54㎡형 814실이다. 이 중 92%가 33㎡ 이하 초소형으로 구성된다.

 교통은 물론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한 데다 차별화된 외관, 풍부한 개발호재 등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우선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에서 서울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까지 걸어서 3분 거리며, 주변 도로망도 잘 발달돼 있어 오피스가 많은 종로·광화문·상암DMC 등이 20분 안팎, 강남까지도 30여 분 정도면 갈 수 있다.

 은평뉴타운 안에 위치해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서울의 주요 대학인 연대·이대·서강대 등도 가까워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서오릉 자연공원, 갈현 근린공원, 진관 근린공원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북한산 조망도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포레스트 게이트는 주변에 오피스텔과 소형 주택이 적고 희소가치가 높아 소액 투자로 높은 임대수익을 노릴 수 있는 오피스텔”이라고 설명했다.

  은평뉴타운 전체를 바라볼 수 있는 관문에 자리잡은 만큼 도시경관, 자연환경과 스카이라인을 최대한 고려했다. 또 건물 중앙은 회사 상징 인 ‘아이파크(I’PARK)’의 ‘I’로 형상화해 최대한 개방적이고 입체적인 외관 설계로 차별화를 뒀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필로티 설계로 채광과 조망도 극대화했다.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세 가지의 주거 컨셉트 평면을 선보인다. 콤팩트형은 작은 공간에 수납의 아이디어들을 포함해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파노라마형은 전면으로 넓은 창을 두는 전망형, 테라스형은 자연공간과 전망 모두 갖기를 원하는 수요층을 위한 에코 타입이다.

  주변 소공원과 연계한 테라스가든 등 테마공원이 조성되고 피트니스 센터, 계절창고, 휴게데크, 북카페, 비즈니스룸 등이 들어선다. 분양문의 02-383-7600.

황정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