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산업단지 도시형생활주택 분양 마지막 기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동탄신도시 택지개발지구 내에 반도체 공장 설립을 위한 삼성전자의 투자소식으로 일대 임대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반도체 공장 및 IT산업단지의 조성으로 총 종사자만 대략 12만에 달할 것으로 추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삼성반도체 및 IT산업단지 바로 옆 소형평형대 도시형 생활주택이 분양을 나선지 얼마 되지 않아 마감 임박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소액을 투자해 안전하고 확실한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인 에스원스마트빌을 분양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에스원스마트빌은 주변상권이 좋고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풀옵션·발코니 확장 제공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 만한 특장점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인기 고공행진은 어찌보면 당연하다 할 수 있다.

주변상권으로 인근에 복합쇼핑문화공간인 메타폴리스와 동탄의 중심지인 센트럴 파크, 대형마트 등이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을 뿐 아니라 입주자에게 편리한 주거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용인 고속도로가 서울과의 접근성을 높여 서울 강남권까지 20분 진입이 가능하게 하고, 신설예정인 분당선 연장 동탄역에는 경기 남부지역의 교통 허브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복합환승센터’ 설치가 추진되고 있어 앞으로 동탄은 사통발달 최적의 교통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에스원스마트빌은 지하3층~지상12층 건물로 총 154세대이며,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29㎡~60㎡ 전세대 소형으로 구성된다.

소형이지만 스마트한 구조로 2명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32인치 LCD TV·전자레인지·에어컨·냉장고·세탁기·인덕션레인지 등등 많은 옵션 시설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세입자들은 실제 몸만 들어와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어 임대를 놓기 더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에스원스마트빌의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로 동탄 내에서 가장 저렴하며, 실투자금액은 4천만원대로 10%대 수익률을 예상한다. 놀라운 장점들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로 연일 계약이 성사되고 있으며 얼마 남지 않은 자리를 분양받으려면 서둘러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분양문의 1661-890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