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송도 국제도시 싱글하우스 ‘포레스트’로 월세 60만원 받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5000만원대 수익형 풀옵션 싱글하우스
□ 호실별 개별 등기분양
□ 연 10%이상 임대수익(인천대, 연세대, 삼성 바이오기지, 롯데대형소핑몰 등)
□ 편리한 교통/접근성(지하철 역세권, 광역버스 서울 강남까지 40분대)
□ 시행회사 임대 및 월 수익 책임관리
□ 상담신청접수 : 032-832-0071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두는 이유는 대부분 자산증식과, 길어진 노후에 대한 준비이다.

국정감사원 자료에 의해 거주주택을 제외한 국내 부동산의 84%를 상위 10%의 부자가 소유한다는 내용이 발표되면서 부동산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부동산 상품 중에서도 최고의 관심은 소액 투자가 가능한 수익형 부동산이다. 저금리와 증시 불안으로 금융상품보다 안전한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집중되기 때문이다.

수익형부동산 중에서도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은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으로 꾸준한 임대수익과 향후 가치증가를 기대할 수 있는 투자상품이다. 특히 전국 상권 내 역세권에 위치한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은 일정한 투자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다.

도시형생활주택 즉, 싱글하우스는 타 수익형 부동산에 비해 임대 수요가 많아 수익률이 보장되며, 주로 퇴직자나 전업주부 등 투자의 경험이 많지 않은 사람도 운영이 가능하고 투자 후 3개월 후면 사업 안정권에 접어들기 때문에 개인 시간이 많아진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송도 국제도시 내 경제자유구역은 소형 원룸이 많이 부족하다. 게다가, 주위 고시텔도 부족하다 보니, 월세를 45만원에서 47만원까지 받는 곳도 있다. 실 거주자에겐 안타까운 소식이지만 투자자에겐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송도 국제도시는 학생, 직장인, 상권 종사자 등 풍부하고 탄탄한 배후 임대 수요층이 확보돼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소형 원룸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이러한 송도 국제도시에 싱글하우스 ‘포레스트’가 분양 중이다.


송도 ‘포레스트’의 분양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5천만원대 분양가에 50~60만원이상의 월세수익을 노릴 수 있고, 게다가 호실 별 개별등기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송도 ‘포레스트’가 위치한 송도 국제 자유구역에는 바로 옆 해양경찰청과 인근 인천대, 연세대(신축공사 중)등의 대학과 트레이드타워, 국제 비즈니스센터 등의 경제 업무지구와 함께, 미추홀 공원, 해돋이공원 센트럴파크 등의 휴식공간까지 아우르는 최고의 입지조건으로 손꼽힌다.

탄탄한 배후 임대 수요층이 확보돼 있는 지역이며, 이미 인천 지하철 1호선 동막역부터 캠퍼스타운역, 테크노파크역 등 국제업무지구까지 아우르는 역세권에 위치하여, 대중교통편까지 완벽한 지역이라 하겠다.

싱글하우스의 주요고객인 젊은층의 1인 가구는 대중교통이 편리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을 선호하기 때문에, 송도 ‘포레스트’는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다.

특히 주변의 센트럴파크와 미추홀공원, 해돋이공원, 아트센터 등 휴식공간과 취미생활을 마음껏 향유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으로, 싱글족들의 관심이 높아질 전망이다.

풀옵션 싱글하우스 송도 ‘포레스트’는 현재 선착순 자리배정하기 때문에 향후 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및 월세가 달라질 수 있다. 최고를 누리기 위해선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

자리배정은 선착순 호수 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통해 배정을 받을 수 있다.

- 신청금 : 100만원(미 계약시 환불)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801-841070
- 예금주 : (주) 씨 유
- 신청접수 : 032-832-007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