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스PC방, 프리미엄 빈티지 인테리어 Bean&Vin 런칭”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고급 커피숍이 동네 골목까지 들어오면서 빈티지 열풍이 대한민국을 뒤덮고 있다. 최대한 자연에 가까운 이미지를 구현해 내는 덕분에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특히, PC방 창업시장에 있어서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매출상승에 도움을 주는 중요속성이다.

아이비스 PC방의 인테리어는 ‘프리미엄 빈티지’를 메인키워드로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편안함과 아늑함이 느껴져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분위기를 즐기며 자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아이비스의 프리미엄 빈티지 ‘빈앤빈’ 인테리어는 질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노출 에폭시 콘크리트바닥과 원목소재의 카운터와 파벽 선반 그리고 핸드페인팅 아트월로 기존에 차가웠던 PC방의 분위기를 탈피한 아늑하고 감성적인 공간으로 설계되어 화려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공간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재미난 벽화와 다양한 소품들로 진열한 연출법은 프리미엄 빈티지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아이비스 PC방에서는 작은 부분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인테리어에 적용하였다.

한편 ‘아이비스 PC방’은 프리미엄 빈티지 Bean&Vin의 런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창업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bi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