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시스템, Diplomat 리눅스 지원

중앙일보

입력

전자 비즈니스 통합과 보안, 하부 관리 소프트웨어 제품의 선두 기업인 NEON Systems는 자사의 Diplomat 제품이 리눅스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Diplomat의 리눅스 지원으로 NEON Systems는 리눅스, 유닉스, 윈도우즈 NT/2000과 System/390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완전한 전자 비즈니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다.

Diplomat이 NEON Systems의 Shadow 제품 그룹과 통합되어있기 때문에 조직은 비즈니스 유닛이나 벤더, 파트너, 고객과의 어플리케이션 통합은 물론이고 System/390 메인 프레임의 데이터와 업무에 직접 엑세스 할 수 있게 되었다.

전자 비즈니스 통합 노력이 성공적이기 위해서는 모든 주요 컴퓨팅 플랫폼과 벤더 선택이 반드시 오픈 시스템을 포함해서 밝혀져야 한다. 리눅스를 지원하는 Diplomat으로 NEON Systems는 통일된 전자 비즈니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컴퓨팅 플랫폼과 벤더 선택을 연결하며 모든 조직이 특정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술을 기업 선택을 초월해 통합할 수 있도록 섞을 수 있도록 해준다.

NEON Systems의 Diplomat은 상호작용할 수 있고 cross-functional 환경에서 동등한 System/390 메인프레임, 리눅스, 유닉스, 윈도우즈 NT/2000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EAI와 B2B 통합의 조화를 제공한다. Diplomat로 event-driven 통합이 사무실 내의 비즈니스 유닛은 물론 비즈니스와 벤더간, 파트너, 고객 상호작용 내에서 새 어플리케이션이나 컴푸팅 플랫폼을 구입하지 않고도 끊임없이 이루어진다. Diplomat의 가격은 5만불부터다.

리눅스는 응용프로그램이 여러 고성능의 적절한 가격의 하드웨어 플랫폼에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오픈소스 운영체제다. 리눅스는 어플리케이션 서버와 웹 서버를 포함한 넓은 범위의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적절한 솔루션에 매력적인 대체품을 제공한다.

70% 이상의 업무에 필수적인 기업 정보는 여전히 메인 프레임에 남아 있다. 웹에서 호스트로 데이터 엑세스, 클라이언트/서버 어플리케이션 개발이나 B2B 통합과 같은 성공적인 전자 비즈니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 핵심 요소는 System/390 IMS, CICS(R), VSAM, ADABAS(R)과 DB2(R)의 데이터와 업무에 엑세스하는 것이다.

NEON Systems의 Shadow 제품 그룹은 산업 표준 APIs (ODBC, JDBC, and OLE DB)를 준수하는 System/390 환경에 남아 있는 업무에 필수적인 데이터와 자료에 대한 개방적인 엑세스와 통합을 제공하며 특정 솔루션 벤더와 비교할 때에 구축 총 비용이 훨씬 낮다.

NEON Systems의 Shadow 제품 그룹은 인터넷이나 클라이언트/서버 시스템을 통해 System/390 자원에 대한 직접적이고 끈임없는 엑세스를 제공하기 위한 세계적으로 2000여개 회사가 전략적으로 선택하고 있다.

자료제공:linuxbank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