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문점 맛깔참죽 경기도 일산 & 파주지역 무료 상권분석 창업 이벤트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죽 전문점 맛깔참죽(대표 이상화)에서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장 중요하고 또 힘들어 하는 점포 개발 및 상권 분석을 무료로 서비스하는 ‘무료 상권 분석’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1차 상권분석 이벤트는 경기 일산 및 파주 상권내 맛깔참죽이 입점 가능한 상권 5개지역(일산 덕이지구내, 일산 식사지구내, 일산 후곡마을, 일산 강선마을, 파주 운정 한울/한빛마을내)을 선정해 본사의 점포개발 10년의 전문가가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입지의 상권분석 및 점포개발 서비스를 직접 제공해준다고 말했다.

모집인원은 총 5명이며 신청방법은 본사로 직접 전화 신청하면 된다.

또한 해당 상권분석 이벤트를 통해 가맹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맛깔참죽 본사에서 오픈 시 초도물류비용을 본사에서 지원할 예정이며, 더불어 3단계 홍보 전략 프로그램 역시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맛깔참죽 상권분석 담당자는“해당 상권은 본죽 등 동종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으나, 맛깔참죽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통해 맛깔참죽 전국 매장 중 매출이 가장 높은 매장들이 입점 된 지역 중 하나이므로 일산과 파주에서 창업을 원하시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고 말했다.

무료 상권분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맛깔참죽 본사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 창업문의 02-766-1230
- 홈페이지 www.yesjuk.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