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성형외과, MVP성형외과로 이름 바꾸고 대변신 ‘주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코, 눈, 얼굴성형을 중심으로 확장개원...발빠른 행보에 업계 ‘감탄’


CM성형외과가 오는 6월 ‘MVP성형외과’로 이름을 바꾸고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

MVP성형외과는 이번 브랜드 변경과 함께 확장 이전을 하면서 고난이도의 재수술로 업계 선도적인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코성형과 눈성형 뿐아니라 귀족, 구순구개열, 무턱, 다크써클, 동안 성형 등을 비롯한 토털 얼굴 동안성형 전문 병원으로써의 전문인력과 시스템을 내세워 새로운 변신을 꾀하면서 이를 지원 할 수 있는 피부과도 함께 개원하였다.

이는 최근 ‘무한 경쟁’에 뛰어든 성형외과 업계에서 특성화, 전문화를 위한 발 빠른 행보를 보인 것으로 분석된다.

MVP성형외과는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소비자에게 정확히 알리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매부리코, 코 재수술, 코 끝 수술 등을 보다 세밀한 수술에 대해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려고 하고 있다. 또한 보통 성형외과에서 잘 다루지 않는 ‘구순열’까지 쉽게 알 수 있도록 구성하려고 한다.

MVP성형외과 최우식 원장은 “시대가 흐름에 따라 보다 세밀한 정보를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 자세한 정보를 주기 위해 새롭게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새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순열’과 같은 전문적 수술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다. 눈 수술로는 잘 풀리지 않는 매몰법과 절개하지 않고 시술하는 눈매교정술, 환자에 따라 대상은 다르지만 비절개 눈재수술 등 비절개 분야에 대하여 유명한 현경배 원장이 담당한다.

MVP성형외과 현경배 원장은 “예전 잘 풀린다는 이유로 조금은 외면 받던 눈수술 매몰법도 이제는 기술의 발전에 따라 쉽게 풀리지 않게 됐다. 있는 비절개방식의 수술법은 빠른 회복이 가능하면서도 쉽게 풀리지 않는 안전한 수술법을 원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얼굴과 관련된 동안성형은 주름을 개선하는 리프팅, 얼굴을 도톰하게 하는 지방이식, 턱과 이마를 얼굴에 맞춰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시술 등으로 구성돼 특히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성형이다. MVP성형외과는 20대부터 30~40대까지 남녀노소 성형을 원하는 이들이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성형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