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묵은지로 입맛을 사로잡다! 두리맛 묵은지 감자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유난히도 외식이 많은 가정의 달 5월! 외식 때마다 메뉴선정이 고민인 요즘, 두리맛 감자탕에서 선보이고 있는 묵은지 감자탕이 입맛 까다로운 식도락가들의 검증을 거치고, 입소문을 통해 인기몰이 중이다.

묵은지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인정한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유산균이 많이 함유되어있고, 항암/항노화, 항산화작용, 면역증진, 순환기계개선 등에도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묵은지가 들어갔다고 해서 다 같은 묵은지 감자탕은 아니다. 두리맛 감자탕의 묵은지는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국내산 배추에 국내산 천일염과 고춧가루, 마늘 등으로 맛깔스럽게 김치를 담궈, 충주댐 부근의 동굴에서 1년 이상을 저온 숙성시킨다. 그야말로 세월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오리지날 명품 묵은지만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국물 또한, 향신료를 사용하지 않고 두리맛만의 30년 비법으로 만들어낸 16가지 양념이 곁들여지니 담백하고 깔끔하며, 돼지목뼈의 야들야들한 고깃살에 자작하게 졸여진 알싸한 묵은지를 돌돌말아 한 입에 넣는 그 맛이란, 남성은 물론 여성과 아이들의 입맛까지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행복한 5월, 온 가족이 오순도순 둘러 앉아 두리맛의 담백하고 시원한 묵은지 감자탕에 소주 한 잔 기울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 두리맛푸드 홈페이지(www.durimat.com), 전화(080-000-030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