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수학아 놀자~!’ 이벤트 열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수학아 놀자~!’ 이벤트를 열고 오는 5월 27일까지 <신기한 수학나라> A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놀면서 공부할 수 있는 ‘시계 셈 놀이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기한 수학나라>는 2000년에 출시되어 지난 11년 동안 많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유아 사고력 수학 프로그램으로 유아의 발달 단계에 맞춰 구성되었다. 특히 1대 1 놀이식 학습법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유아에게 딱 맞는 유아 수학 전문 프로그램의 모습을 갖추었다.

또한 <신기한 수학나라>는 1,614가지 유아 수학 전문 교구로 구성되어 국내 유아 수학 프로그램 중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다양한 활동과 개념이 명확한 수학적 어휘를 사용하기 때문에 수학적 사고를 확장시키고, 수학교구를 활용하여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학습에 참여 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논리적, 창의적 사고 능력을 키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제품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 또는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