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투자비 2천만원대 도시형생활주택,역세권,풀옵션,중도금대출까지 다양한혜택 네오빌3차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택시장이 침체가 길어지면서 수도권에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이 깊어지고 있으며, 전세대란과 1,2인 가구의 증가 등으로 상가 보다는 소형 주택에 대한 투자를 유망한 투자 상품으로 보는 분위기가 우세하다.
특히, 임대수익과 투자 수익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고, 각종 세재해택이 주어지는 “도시형 생활주택”에 대한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노후를 준비하는 세대나, 1억원 미만의 여유자금으로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지 못하던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부동산은 입지가 경쟁력이라는 말이 있듯이 “도시형생활주택”도 교통인프라, 임대수요, 주변 환경, 향후 발전 가능성 등을 충분히 고려하여 선택하여야 한다.

이런 상황을 고려할 때 (주)나이아가라 건설이 인천 주안역 앞에 신축 분양중인 주안 네오빌 3차는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져 볼만한 미래형 소형 아파트이다. 주안네오빌3차는 지하철1호선과 인천지하철2호선 환승역인(예정) 주안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서울 영등포 진입이 30분내로 가능하며, 인천시내버스 노선의 80%가 경유하는 지역으로 대중 교통 인프라가 뛰어난 곳이다.

또한 보건소, 구청, 대형병원, 쇼핑몰등이 가까이 있어 생활이 편리하며, 인하대, 인천대, 인하공전, 재능대 등 11개 대학이 10분이내 거리에 위치해 공실이 거의 없어 임대 사업 입지로는 최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2014년에 아시안게임의 개최를 대비해 구도심개발을 진행하는 중심부에 주안네오빌이 위치해 있어 향후 발전 가능성도 높은 지역 이다.


(주)나이아가라 건설은 1차 역곡 네오빌, 2차 김포사우에서 시공능력을 검증 받아 100% 분양 완료 하였다. 주안 네오빌 3차는 지하2층~지상 12층 신축(도시형생활주택 99세대, 오피스텔 16실)으로 이미 골조 공사가 완료되어, 올해 10월경에는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최근 시공사의 부실로 공사가 중단되는 등 분양계약자의 피해가 속출하는 상황에서 안정적 재무구조와 공사 진척도등은 투자자가 꼼꼼히 확인해 보아야 할 중요한 사항이다.


특히, 금번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에는 분양자를 위한 특별혜택으로 계약금 10%만 지급하면중도금 60%를 제1 금융권 융자로 진행하여, 실 투자금은 2,000만원대에 10% 이상의 연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세탁기, 에어컨, 쿡탑, 신발장, 붙박이장등 모든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주택 임대 사업자 등록시 취등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가 면제되고, 취등록시 법무비용을 전액회사가 부담하고, 입주후 1년간 세무처리에 대한 편의도 회사가 제공하며, 대한주택보증(주) 보증서가 발급되어 책임 준공의 혜택도 누릴수 있다. 한편, 국토해양부는 주택 임대 사업시 양도세와 종부세 세제지원을 3가구 7년 보유에서 3가구 5년 보유로 완화한 바 있다.

- 분양문의 : 032-875-397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