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봄철 춘곤증 꼼짝마라 '파워 G7' 나가신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벚꽃이 아름답게 피는 봄이 왔지만, 오히려 피로가 더욱 많이 느껴진다고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는 바로 춘곤증이라고 불리는 봄철피로증후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춘곤증은 계절의 변화에 따라 신체가 적응하는 과정에서 일시적으로 생기는 피로감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몸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다양한 음식들을 많이 먹는 것이 좋다.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제철의 봄나물을 섭취하는 것도 좋으며, 대표 스태미나 음식으로 알려진 장어와 같은 음식을 먹는 것도 좋다.

특히 피로회복에 좋은 기능성 건강식품을 같이 섭취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다. 대표적인 피로회복 기능성 식품으로는 의성농산 영농조합법인에서 출시한 ‘파워 G7’(http://power-g7.co.kr)을 들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작성한 홈페이지의 고객상품 평만 보아도 ‘파워 G7’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확실히 알 수 있다.

‘파워 G7’은 체력보강과 스태미나에 좋은 흑마늘과 7가지 기능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7가지 기능성 성분은 옥타코사놀, 비타민 B1, B2, B6, E, 요오드, 아연으로 각각의 성분은 신체에 필요한 각종 영양분을 공급해줘 피로회복은 물론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B1 및 B2, B6, E 등은 체내 에너지 생성,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요오드와 아연은 갑상선 호르몬 합성과 에너지 생성,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준다.

또한 ‘파워 G7’은 마카, 산약, 산수유, 흑마늘, 구운 마늘, 오자추출, 홍삼농축 분말 등 7가지 분말 성분과 건조효모, 셀렌효모, 크롬효모 등 3가지 효모 성분과 엽산, 해조칼슘, 젖산철, L-아르기닌 등 철분 및 아르기닌 성분까지 포함하고 있어 몸에 지치지 않는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현재 의성농산 영농조합은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흑마늘 1개월 분을 구매하면 흑마늘진액 3팩과 '파워G7' 12정을 증정하며, 흑마늘 2개월 분을 구매하면 의성생마늘 1kg과 '파워G7' 12정, 통흑마늘 2팩, 마늘비누를 제공한다. 또한 흑마늘 3개월 분을 구매할 경우 의성생마늘 1kg과 '파워G7' 12정, 고추장 및 통흑마늘 5팩, 마늘비누와 마늘즙(진액)까지 모두 증정한다.

지식경제부로부터 지역연고산업육성사업으로 블랙푸드사업에 선정된 의성농산 영농조합의 ‘파워 G7’으로 봄철 만성피로에서 벗어나보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