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라팩(DURAPACK), 새로운 등산용품 출시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등산파우치, 갤럭시탭 가방 등 배낭보조가방 혹은 파우치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던 듀라팩(DURAPACK)이 새로운 등산용품인 800cc 용량의 배낭파우치를 출시했다고 한다.

듀라팩(DURAPACK)은 이번 등산용품 신제품 출시 이전에 갤럭시탭을 용이하게 보관할 수 있는 갤럭시탭 가방을 출시했었으며, 갤럭시탭 유저들이 아웃도어 활동 시 또는 눈이나 비가 오는 상황에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듀라팩(DURAPACK)이 출시한 등산용품 신제품은 새로운 디자인 감각으로 기존 제품과 형상을 달리했으며, 기존 등산파우치는 500cc 용량이었던 것에 비해 신제품 등산파우치는 전체 용량을 300cc 늘려 800cc까지 수납할 수 있게 설계하여 더욱 실용화 시켰으나 가격은 기존제품과 동일하게 출시하였다.


또한 방발수 원단으로 생활방수효과가 탁월한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고 고급 소재와 일반 소재로 기존제품처럼 이원화시켰다. 출시된 색상은 배낭의 어깨끈 색상과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도록 블랙과 은은하면서 밀리터리한 느낌의 올리브, 그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큰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은 기능에 충실한 디자인에 더욱 만전을 기 했으며 용량도 800cc로 늘렸다고 한다,

배낭 이용 시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더욱 빠르게 꺼내고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듀라팩(DURAPACK)의 등산 및 배낭파우치.

국내특허등록과 국제특허출원을 한 듀라팩(DURAPACK)의 등산용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durapa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 매장 목록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