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富를 부르는 짭짤한 저녁시간 활용법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시간의 활용은 현대인들 대부분이 고민하는 지극히 절실한 문제이다. 하루 24시간이라는 한정된 시간 중 업무시간, 식사시간, 수면시간 등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성공과 실패가 결정된다는 이야기도 있다.

이 때문에 이른 아침부터 어학 공부에 매진하는 직장인이나 늦은 밤까지 자기계발에 심혈을 기울이는 주부들을 주변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렇다면 부자들은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 부자들 중 상당수는 여분의 시간에 이미 부자인 사람과 만나 발전적인 부의 증진을 도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경제신문 등 부와 관련된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고급 정보를 얻는 데 주력한다고 한다.

증권방송의 저녁 주식투자 무료방송 인기 폭발!
술 한잔 보다 100배는 유익한 시간 활용법…

최근에는 재테크에 관심 있는 일반 투자자들도 남는 시간에 관련 서적과 사이트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저녁 시간에 무료 세미나나 방송을 제공하는 투자 관련회사도 늘어나고 있다.

증권정보 제공업체인 리치증권방송(www.richstock.co.kr)은 현재 변동성장세에 대한 긴급 무료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리치 증권방송의 서비스팀 채승우 팀장은 “저녁 무료방송을 실시하면 퇴근한 직장인과 대학생, 주부 등 엄청난 회원이 몰려 든다. 방송이 끝날 때까지 혹 발생할 지 모르는 돌발상황 때문에 대부분의 직원이 비상근무를 서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이 특별방송은 회원들에게‘富를 부르는 가장 짭짤한 강의’라는 평을 듣고 있다. 아이디 ruc*** 인 한 회원은 “저녁 시간에 보통 지인들과 소주를 즐기거나 장혁이 나오는 마이더스 드라마를 즐겨보는 편인데, 최근 재테크에 관심을 두면서 최영동 소장의 직장인카페의 무료 증권방송을 접하게 됐다. 시황설명이나 전략이 너무 와닿아 시간가는 줄 모르는 것이 최영동소장 방송의 특징이라 생각된다.”며 “개인적으로 술 한 잔 보다 100배는 유익한 저녁시간 활용법이라고 확신하다”고 말했다.

피곤함이 몰려오는 저녁 시간, 술 대신 인기 애널리스트의 강의를 택한 개인 투자자의 선택이 한 달 후 어떤 결과로 나타날 지 궁금하다.

리치증권방송의 특집 무료방송 진행 계획

*이안K의 긴급진단 무료방송
3.16(수) ~ 3.18(금) AM 8:30 ~ 12:00

*최영동 소장의 오픈기념 무료방송
3.16(수) AM 08:30 ~ 15:00

*리치파트너스의 특집무료방송
3.17(목) AM 10:30 ~ 11:30


리치증권방송(www.richstock.co.kr)에서는 시장에 대한 불안감에 차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무료방송이 진행된다.

최고의 애널리스트들이 방송하는 리치증권방송에서 최고의 명강의를 들어보길 권유한다.

< 증권사 수수료 무료료 이용하려면? >
주식 수수료 무료 혜택과 더불어 억대 연봉 애널리스트의 빼어난 강의를 경험할 수 있는 리치증권방송(www.richstock.co.kr)의 제로쿠폰.

◆ 장세가 혼란스러울수록 매매 수수료를 아껴야 한다고 생각 하시는 분!
◆ 억대 연봉 애널리스트의 강의를 들으면서 투자실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으신 분!
◆ 금리상승, 유가상승 등의 경제현황을 주가에 적용하는 방법을 터득하시고 싶으신 분!

투자수익 추구와 함께 머리 속 투자지식도 향상시키기를 희망하는 개인 투자자라면 억대 연봉 애널리스트가 넘쳐나는 리치증권방송에서 부자되는 알찬 강의를 경험하기 바란다. (문의: 고객센터 1588-0648).

15일 국내 주식시장은 코스피 기준으로 47.31p 떨어진 1,923.92 포인트를 기록했다. 코스닥 역시 13.54p 내리며 489.44 포인트에 마무리됐다. 일본발 원전폭발 소식 등의 악재가 국내 주식시장에도 직격탄을 날린 것으로 분석된다.

코스피 시가총액 상위 20개 종목 중에서는 SK이노베이션만 보합을 기록했고 삼성전자, POSCO, 현대차, 현대중공업, LG화학, 현대모비스, 기아차, 신한지주, KB금융, 삼성생명, 하이닉스, 한국전력, S-Oil, LG전자, 삼성전자우, LG디스플레이, SK텔레콤, LG, 호남석유는 모두 하락했다.

코스닥 시가총액 상위 10개 종목 중에서도 CJ오쇼핑만 보합을 나타냈고, 셀트리온, 서울반도체, SK브로드밴드, OCI머티리얼즈, 다음, 메가스터디, 에스에프에이, 포스코ICT, 네오위즈 게임즈는 모두 떨어졌다.

특징테마로는 마스크관련주들이 방사능 유출에 대한 불안심리가 고조로 웰크론, 케이피엠테크, 오공, 케이엠 등이 동반상승마감하였고, OCI가 증권사 호평에 힘입어 상승, 신성홀딩스가 태양전지 4기 라인 증설 완료 소식에 급등하였다.

부산산업은 계열사 유상증자 참여결정으로 상한가를, 미스터피자가 지난해 실적개선에 급등하였고 안철수연구소는 자사주 취득 결정으로 소폭 상승하였다.

반면 예당과 넥스텍은 지난해 실적부진 소식에 하한가를 마감하였고 아이스테이션이 관리종목 지정우려에 하한가를 마감하였다.

★공개 종목 추천이 보고 싶다면?★

★수익율 대박 신화! 이안K 긴급 진단 무료방송★

★주식 수수료, 언제까지 돈 내고 쓸것인가? 요샌 주식 수수료 무료!★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