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SOFT, 부산 브랜드 앱 통합 마케팅 서비스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부산 모바일 앱 개발 전문 기업 ㈜HNSOFT (http://hnsoft.tistory.com 에이치엔소프트, 대표 김대홍)는 종합 홍보대행사인 ㈜오픈피알(www.opnpr.com 대표 구태형)과 제휴하여 스마트폰용 브랜드 앱(APP)의 개발부터 온•오프라인 홍보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브랜드 앱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앱은 기업이 브랜드와 제품홍보를 위해 제작, 배포하는 스마트폰 용 어플리케이션으로써 기업 홍보, 제품홍보, 이벤트 홍보 등 기업 마케팅활동에 꼭 필요한 모바일 홍보, 광고 수단으로 자리를 잡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스마트폰 대중화와 함께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인식되고 있다.

그러나, 수도권 지역 외에 지방에서는 개발에서부터 홍보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앱 개발 전문 개발사를 찾기 힘들어 기업이 브랜드 앱의 도입에 어려움이 있었다.

에이치엔소프트는 오픈피알의 홍보, 마케팅 기획 노하우와 자사의 기술력을 접목해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 PC, 스마트 TV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이용 가능한 브랜드 앱을 개발하고 수도권 및 지역 기업이 효과적인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에이치엔소프트의 김대홍 대표는 “전문 홍보대행사와 모바일 앱 개발회사가 협력하여 큰 시너지 효과가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브랜드 앱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앱 도입 계획부터 활용방안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하여 브랜드 앱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