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영양간식 학화호두과자, 이제 더욱 편하게 주문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천안의 명물, 원조 학화호두과자


유난히 춥던 겨울이 서서히 끝나가고 있다. 따스한 봄이 다가올 기미를 보이지만 긴 겨울을 보낸 만큼 입맛을 잃어 식사를 거르기 일쑤인 사람들 또한 많다. 이런 때에 필요한 것은 입맛을 되찾아주면서도 영양을 듬뿍 갖춘 영양간식이다.

전통적인 영양간식으로는 호두과자를 빼놓을 수 없다. 천안의 대표 명물인 호두과자. 그 중에서도 학화호두과자(www.hodo1934.com)는 천안의 대표적 명품 먹거리로 꼽힌다. 인공감미료나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앙금 재료인 팥 역시 여러 번 거피하여 곱게 앙금을 내기 때문이다.

학화호두과자는 이런 인기에 힘입어 최근 소비자들의 편의를 더욱 증진시키기 위해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 및 핸드폰 소액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개시했다. 기존에는 무통장 입금만 가능해 호두과자를 주문하기 위해 여러 절차를 거쳐야 했지만, 이제는 온라인 주문이 더욱 간편해진 것이다.

또 젊은이들의 감각에 맞추어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도 준비 중이다. 스마트폰에 익숙해져 있는 젊은이들에게 보다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이다.

학화호두과자의 사이트 제작,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디자인팩토리(www.design-factory.co.kr) 관계자는 "오는 3월 모바일웹이 오픈되면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호두과자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소셜커머스 방식을 자체적으로 도입해 공동구매시스템을 이용한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는 작업 역시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호두는 오메가3 지방을 다량 함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단백질과 비타민, 칼슘 등이 풍부해 특히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매일 조금씩 섭취하면 좋다. 학화호두과자는 부담 없는 가격과 가득한 영양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까지 진출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때문에 이미 학화호두과자의 홈페이지는 일본어와 중국어, 영어 서비스까지 제공할 정도.

맛과 영양은 물론 소비자 친화적인 서비스까지 갖춰나가는 학화호두과자는 이제 전통 영양간식을 넘어 전세계인들에게 사랑 받는 영양간식으로 거듭나고 있다.

전화주문 및 상담 1599-337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