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계가 기다리던 슈퍼스타, 제 수익률은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가수를 공개적으로 뽑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다. 재능 있고 신선한 새 얼굴들을 양산하면서 선풍적인 관심을 끌었고, 심사위원들의 독설과 고액의 우승상금 등이 화제가 되면서 시청자를 불러모으고 있다.

증권계에서도 주식시장 활황과 함께 실력 있는 애널리스트와 전문가를 스카우트하기 위한 채용경쟁이 한창이다. ZeroTV 증권방송(제로티비, www.zero-tv.co.kr)은 이번 달 28일까지 증권방송 전문가를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안정적인 수익률과 발빠른 투자전략으로 업계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는 제로TV가 공채일정을 발표하면서 예비 지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도권과 비제도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채용은 나이, 성별 등을 따지지 않는 열린 채용으로 주식투자에 대한 감각과 실력, 열정만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증권투자 상담사 자격증은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사항이다.

전문가와 함께 하는 제로TV 증권방송, 개인 투자자의 소금 같은 존재

제로TV 증권투자 전문가로 선정될 경우 상당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제로티비가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업계 최대수준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데다가,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및 자동결제 할인 서비스 등의 메리트가 있어 개인 회원 확보가 용이하다.

또한, 언론매체와의 긴밀한 제휴와 20명에 달하는 전문 상담인력 지원을 통하여 꾸준한 홍보 마케팅이 지원된다. 수시로 열리는 대규모 투자설명회도 전문가의 방송활동에 도움이 되는 요소이다.

제로 TV의 관계자는 “증권방송 전문가는 능력여하에 따라 억대의 연봉도 꿈꿀 수 있는 매력적인 직종이다. 제로티비의 경우 기본적으로 업계 최고수준의 대우를 보장하고자 하니 주식투자와 수익률로 진검승부를 펼치고자 하는 전문가들이 많이 지원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학력과 외모 등을 뛰어넘은 슈퍼스타의 탄생이 전 국민을 감동시켰듯이, 제로TV의 전문가 채용 시스템이 빼어난 수익률로 회원들을 감격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2월 9일 수요일 국내 주식시장은 코스피 기준으로 장 초반 상승 출발했으나 중국 긴축정책과 국내 금리인상 가능성 등의 영향으로 전날보다 24.12포인트 하락한 2045.58포인트로 마감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 중에서는 신한지주가 소폭 상승한 방면 삼성전자, POSCO, 현대차, 현대중공업, LG화학, 현대모비스, KB금융, 기아차, 삼성생명은 모두 하락했다. 코스닥 시가총액 상위 종목인 셀트리온, 서울반도체, SK브로드밴드, CJ오쇼핑, 메가스터디 등도 전날보다 주가가 떨어졌다. 전날 종가 기준으로 3만원대 돌파에 성공했던 하이닉스는 하루 만에 다시 2만원대로 내려앉았다.


<화제의 증권전문가 무료 주식시황설명회, ‘2011년 돈버는 시나리오’>

명쾌한 시장 대응방법과 확실한 고수익 추천종목 공개로 개인투자자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아온 무료 주식시황설명회. 2011년 새해를 맞아 처음이자 국내 최대규모로 열립니다.

시장 상승률에 맞는 수익을 거두고 계십니까? 2월 19일 최정상 애널리스트 3인의 강의를 반드시 주목하라. 올해 주식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확실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줄 것이다.

일시: 2011년 2월 19일(토) 오후 1시~6시
장소: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3층(2호선 삼성역 4번출구)
강사: 솔로몬, 상도, 독립선언
참가신청 및 문의: 1588-0805 ☞신청하기

사전 참가신청자에 한하여 ▲고수익 매매전략 자료집 ▲2011년 유망종목 ‘新 비밀노트’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빠른 신청 부탁 드립니다. (문의: 1588-0805)

★ 주식거래 매매수수료 무료 + 고수익 보장 핵심종목 추천 = 제로쿠폰 ★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