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커플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2000년에 결혼 계획이 있는 연인들, 부부, 또는 가족들 사이에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이 거액의 현금 횡재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멋진 이벤트가 열린다.

인터넷 전자상거래 업체인 (주)인터파크(사장: 柳種理)(www.interpark.com)는 자사의 각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입해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보낸 모든 고객 중에서 총 10명을 추첨해 최고 3천만원에서 최저 1백만원까지 축하금을 지급하는 ‘밀레니엄 커플 이벤트’를 11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개최한다.

이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인터파크의 각 사이트에서 구입한 상품이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보내지면 되는데, 상품 구입시 구매자와 수령자가 서로 다른 경우에만 추첨 대상이 된다.

1등 당첨자 고객 1명에게는 1천만원, 2등 2명에게는 각 5백만원, 3등 3명에게는 각 2백만원, 4등 4명에게는 각 1백만원씩 총 3천만원의 이벤트 상금을 지급한다.

한편, 1등 당첨자와 1등 당첨자가 보낸 선물을 받은 대상이 2000년 내에 결혼할 연인인 경우 결혼식 날 축의금 2천만원을 별도 보너스로 지급하고 그 대상이 부부일 경우는 1천만원을, 직계 가족일 경우에는 5백만원의 보너스 상금을 덤으로 지급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각 구매 건들로 추첨을 하게 되므로 이벤트 기간 중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에 유리하다.

‘밀레니엄 커플 이벤트’의 추첨은 2000년 1월 4일에 있으며, 추첨 결과는 2000년 1월 중 인터파크 홈페이지와 신문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