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앤, 유학 ∙ 자기계발 소셜커머스 ‘스펙몬스터’와 사업 MOU체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유학오픈마켓 유학앤(www.uhakn.com)은 지난 27일 프리미엄취업포탈 커리 (www.career.co.kr)와 함께 유학∙자기계발 소셜커머스인 ‘스펙몬스터 (www.specmonster.co.kr)’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소셜커머스가 쇼핑의 화두로 떠오르고 커머스 형태의 쇼핑몰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유학, 어학연수 분야 전문 소셜커머스 모델은 '스펙몬스터'가 최초로 벌써부터 유학, 자기계발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는 다년간 유학오픈마켓 사업을 운영하면서 경쟁력 있는 유학원 및 해외 어학원과의 전략적인 파트너쉽을 보유하고, 마케팅, 협력 활동을 진행했었기에 가능한 모델로 일반 소셜커머스사들이 진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분야이다.

유학앤은 '스펙몬스터'의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위해 프리미엄취업포탈 커리어와의 전략적 협의를 맺고, 전문 유학원인 (주)GCN, (주)코코스인터내셔날, (주)드림에듀넷과 공동으로 MOU를 체결하였다.

더구나, 방송인 샘해밍턴이 '스펙몬스터'의 모델로 참여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뿐만 아닌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유학앤 이승광 대표는 '2월말 오픈 예정인 ‘스펙몬스터’의 이번 제휴를 통해 취업 준비자 및 자기계발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유학, 연수, 해외인턴, 교육, 세미나 등의 프로그램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 외 다양한 프로모션을 접목하여 개인의 스펙과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서비스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