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자동차 복원 기술력 자랑하는 '클럽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자동차 실내외 복원 및 디자인커스텀 전문회사 클럽엠


자동차 복원의 명가 클럽엠(대표 박종희, www.clubm.kr)이 자동차 실외,실내 더불어 자동차 휠까지 커스텀에 다양한 컬러 및 친환경적인 크롬 도금(도색)시스템을 적용하여 국내 카 인테리어커스텀 기술력을 한 층 더 끌어올리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더불어 호응을 얻고 있다.

자동차 실내 및 실외 디자인커스텀 전문회사인 ‘클럽엠’은 실내 인테리어 및 내장복원, 휠 커스텀 등 각 분야마다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어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비용을 지향하며 자동차 복원 분야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클럼엠’의 내장복원 시스템은 미국 SEM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동차 시트와 대쉬보드를 비롯해, 핸들, 도어, 콘솔, 플라스틱 복원 및 자동차 실내시트 및 대쉬보드 등을 고급색감으로 염색하는 실내 커스텀 외에도 실내 크리닝과 썬팅 등을 취급하고 있다.

이에 자동차 실내의 다양한 흠집이나 파손된 부분을 복원해 주어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크게 줄여주고 있다. 특히 담배구멍이나 드릴 구멍, 깨진 곳, 부서진 곳, 찢어진 곳 등을 고가를 들여 교환하지 않아도 될 만큼 완벽한 복원을 자랑한다.

또한 ‘클럽엠’의 외형복원 시스템은 광택과 코팅을 기본으로 실내,외 카 루프스킨(고감도 필름시공), 자동차 전용 필름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특히 클럽엠의 P.P.F(Paint Protection Film) 및 칼라 랩핑 시스템은 자동차의 잔기스 및 자연변색 등에 큰 효과가 있으며, 자동차 색상변경이 가능하여 보다 고급스럽고 보다 개성 있는 새로운 칼라디자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클럽엠의 랩핑필름 시공은 도장을 하지 않기 때문에 친환경적이고 제거 시 흔적이 남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클럽엠’은 사용중인 자동차 휠 및 그릴 등의 시공부위를 저렴한 비용으로 도금, 도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기존 문제가 됐었던 도금.도색시간 최소 12시간부터 48시간 이상의 시간동안 차를 사용할 수 없었던 것에 비해, ‘클럽엠’의 시공기술은 신개념의 새로운 기술로 시간을 단축시켜 신속하게 시공이 가능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이와 같이 독보적인 기술력을 구축하고 있는 ‘클럽엠’은 자동차 실내관리 시스템 시장에서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서 인기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많은 창업자들의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클럽엠은 현재 전국지사 및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더불어 ‘클럽엠’은 구정이벤트 기간인 2월 한 달간 10~3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공문의 및 가맹문의는 대표전화(1688-7161)를 이용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