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예술원 웨딩홀 봄 시즌 특별 이벤트 !!!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서울은 6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인구가 많기로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복잡한 도시이지만 천혜의 자원이 풍부하며 그 중에서도 남산과 한강이 단연 으뜸이라 하겠다.
남산은 예전부터 잘 보전되어진 서울시민의 안락한 휴식처이다. 엄마의 따뜻한 품속과 같은 서울 중앙 한복판에 자리한 남산은 반만년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조상들의 희로애락의 숨결이 고스란히 배어있기에 우리가 가지는 애정도 애~뜻 하다고 하겠다.

수백년을 지켜온 아름드리 소나무 상수리나무 느티나무 떡갈나무 아카시아 단풍나무와 온갖 크고 작은 수목들 그리고 계절 따라 피어나는 꽃과 향기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철 따라 찾아 드는 산새들의 날개 짓과 노랫소리가 아름다운 하모니로 어우러지고, 다람쥐와 토끼 개구리 나비들이 노니는 도심 속의 남산공원 자연숲은 서울의 지상낙원이다.

봄이 되면 개나리 진달래를 필두로 벚꽃이 만개하여 꽃의 향연이 펼쳐지고, 여름이면 무성한 푸른 녹음이 우거지며, 가을에는 형형색색의 단풍이 만산홍엽이며, 눈 내리는 겨울은 온 세상이 백설의 설경으로 남산은 계절마다 찾는 이로 하여금 색다른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2011년 새 봄 !!!
봄은 결혼의 계절이다. 새 봄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는 각박한 도식적인 일상에서 벗어나, 화창한 봄 날 서울도심 천혜의 숲 남산공원에서 만개한 벚꽃과 꽃의 향기와 화사한 햇살의 축복을 받으며, 야외 결혼식을 올리는 것은 아주 특별한 예식이 될 것 같다.

남산공원에는 하이얏트호텔 인근 자연숲속에 야외전문 “남산예술원웨딩홀”이 자연숲과 어우러져 언덕위의 그림처럼 자리잡고 있다.

남산예술원은 야외전문 플래너와 1:1맞춤 상담 진행으로 신랑신부의 특성을 살려 선택적인 식장을 꾸밀 수 있으며, 결혼식에 다양한 이벤트를 연계하여 특별함이 있는 결혼식을 연출함으로써, 신랑신부와 하객들은 환상적인 결혼식을 즐길 수 있다.

남산예술원에서는 2011년도 봄 시즌에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하여 특별한 잔여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인의 복잡하고 도식적인 틀에서 벗어나 남산공원 숲에서 대 자연의 축복을 받으며, 신랑신부가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결혼식도 올리고 웨딩홀에서 실시하는 특별한 혜택도 얻는 다면, 새 출발을 다짐하는 신랑신부에게는 경제적인 축복까지 누릴 수 있으며, 결혼식에 참석하는 하객에게는 화창한 봄 날 나들이나 산책하는 상쾌한 마음으로 함께 참여하는 최고의 결혼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남산예술원웨딩홀 봄 시즌 특별 이벤트 상품
- 기 본: 식장사용료 및 단상.입구생화 장식/전액무료~50%할인.
- 추 가: 백화점상품권, 웨딩3중주, 전체생화(버진로드) 등 택1 증정.
- 행사기간: 2011년 2월 1일 ~ 2월 28일(1개월간)

남산예술원웨딩홀 예식예약 문의: 02) 795-2244 / www.namsanartweddinghall.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