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람에 트고 갈라진 내입술을 보호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겨울철 차가운 바람에 트고 갈라진 입술. 다른 피부조직에 비해 두께가 얇은 입술은 수분 손실이 빨라 날씨가 건조해지면 각질 등이 발생하기 쉬우며 입술은 땀샘이나 모공이 없어 땀과 피지를 분비하지 못하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케라틴이나 유ㆍ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지 못해 각질 등이 쉽게 생기므로 건조한 겨울철엔 더욱 철저하고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입술에 각질이 일어나면 화장을 해도 지저분해 보이기 때문에 입술에 좋다는 립밤인 보호제를 발라도 각질이 흡수를 방해해 효과가 반으로 줄어들기 때문에 각질이 일어나면 우선 입술을 부드럽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겨울철 입술관리방법

스팀타월- 얼굴에 하는 스팀타월보다 조금 낮은 온도로 적신 타월을 입술 위에 가만히 올려놓아 보자. 몇 분후 하얗게 일어난 각질들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때 세게 문지르지 말고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각질만 면봉을 이용해 한쪽 방향으로 살살 밀어준다.

꿀&흑설탕- 얼굴 각질에도 많이 사용하는 이 방법은 입술에도 효과적이다. 꿀과 흑설탕을 적당한 비율로 섞은 것을 입술 위에 올려 살살 문질러 마사지 해준 후 미지근한 물로 닦아내면 꿀의 보습 및 재생 효과와 더불어 흑설탕의 스크럽 기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샤이니하고 지속적인 광택감이 오래가고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줄 수 있는 특별한 립 글로즈 글램톡스 샤이니 웨어 립 글로즈(www.reskin.co.kr)으로 입술을 촉촉하개 만들어보자.

한번의 터치만으로 하루 종일 깔끔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며 색상은 글랜퍼플 핑크/ 글램 누드 피치/ 글램 베리 레드 세가지로 구성되 있으며 겨울철 각질이 일어난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 글램톡스 샤이니 웨어 립 글로즈(www.reskin.co.kr) 바르는 방법으로 또렷한 입술선 표현을 위해 소량의 파우더로 입술을 정리해주어 입술 중앙을 시작으로 바깥쪽까지 립 브러쉬를 이용하여 발라주고 보다 도톰한 볼륨감을 원한다면 안쪽 중앙선에 한번 더 발라 주면 된다.

겨울철 입술관리 튼 상태로 방치하지 말고 입술전용 립즐로즈를 이용하면 좋고 여기서 간략한 팁을 전하면 소장하고 있는 립스틱 사용 후 덧발라주어 볼륨 강화시켜 줄 수 있고 입술이 건조해질 때마다 덧발라주면 촉촉한 입술로 유지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